package edu.exam05.homework;
/*2. 밑변과 높이 정보를 저장할 수 있는 Triangle클래스를 정의합니다
생성과 동시에 초기화가 가능한 생성자도 정의합니다
밑변과 높이 정보를 변경시킬 수 있는 메소드를 정의합니다
삼각형의 넓이를 계산해서 반환하는 메소드도 정의합니다
객체를 만들어서 사용해보세요*/

public class Triangle {
	private int height;	//높이
	private int base;	//밑변
	
	public Triangle(int height, int base){
		this.height=height;
		this.base=base;
	}
	void setHeight(int _height) {
		height = _height;
		
	}
	void setBase(int _base) {
		base = _base;
	}
	
	int TriArea() {
		return height*base/2;
	}
}

 

package edu.exam05.homework;

public class TriangleMain {
	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		Triangle tri1 = new Triangle(7,5);
		Triangle tri2 = new Triangle(9,6);
		
		System.out.println("1번 삼각형의 넓이 : "+tri1.TriArea());
		System.out.println("2번 삼각형의 넓이 : "+tri2.TriArea());
		
		tri1.setBase(9);
		tri2.setHeight(3);
		
		
		System.out.println("1번 삼각형의 넓이 : "+tri1.TriArea());
		System.out.println("2번 삼각형의 넓이 : "+tri2.TriArea());
		
		
	}
}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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