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ackage edu.exam05.homework;
/*2. 밑변과 높이 정보를 저장할 수 있는 Triangle클래스를 정의합니다
생성과 동시에 초기화가 가능한 생성자도 정의합니다
밑변과 높이 정보를 변경시킬 수 있는 메소드를 정의합니다
삼각형의 넓이를 계산해서 반환하는 메소드도 정의합니다
객체를 만들어서 사용해보세요*/
public class Triangle {
private int height; //높이
private int base; //밑변
public Triangle(int height, int base){
this.height=height;
this.base=base;
}
void setHeight(int _height) {
height = _height;
}
void setBase(int _base) {
base = _base;
}
int TriArea() {
return height*base/2;
}
}
package edu.exam05.homework;
public class TriangleMain {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Triangle tri1 = new Triangle(7,5);
Triangle tri2 = new Triangle(9,6);
System.out.println("1번 삼각형의 넓이 : "+tri1.TriArea());
System.out.println("2번 삼각형의 넓이 : "+tri2.TriArea());
tri1.setBase(9);
tri2.setHeight(3);
System.out.println("1번 삼각형의 넓이 : "+tri1.TriArea());
System.out.println("2번 삼각형의 넓이 : "+tri2.TriArea());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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