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ackage edu.exam05.homework;

/*1. 다음 클래스를 정의하세요
1) 어린아이가 가지고 있는 구슬 개수 정보를 담을 수 있다
2) 놀이를 통한 구슬의 주고받음을 표현하는 메소드가 존재한다
3) 어린이의 현재 구슬 개수를 출력하는 메소드가 존재한다.

main에서는 객체를 이렇게 만듭니다
  어린이1의 보유자산 -> 구슬 15개
  어린이2의 보유자산 -> 구슬 9개
  1차 놀이에서 어린이1은 어린이2의 구슬 2개를 획득한다
  2차 놀이에서 어린이2는 어린이 1의 구슬 7개를 획득한다
  마지막으로 각각의 어린이가 보유하고 있는 구슬의 수를 출력한다
  프로그램을 종료한다.*/
public class BeadPlay {
	private int bead1;// 구슬 개수 정보
	private int bead2;// 구슬 개수 정보
	int count = 0;

	BeadPlay(int _bead1, int _bead2) {

		this.bead1 = _bead1;
		this.bead2 = _bead2;
	}

	void exchange(int ex, int i) {
		count++;
		if (i == 1) {
			this.bead1 = bead1 + ex;
			this.bead2 = bead2 - ex;
			System.out.println(count + "차 놀이에서  어린이1은 어린이2의 구슬" + ex + "를 획득한다.");
		} else if (i == 2) {
			this.bead1 = bead1 - ex;
			this.bead2 = bead2 + ex;
			System.out.println(count + "차 놀이에서  어린이2은 어린이1의 구슬" + ex + "를 획득한다.");
		}
	}

	void printState() {

		System.out.println("어린이1의 보유자산 ->  구슬" + bead1 + "개");
		System.out.println("어린이2의 보유자산 ->  구슬" + bead2 + "개");
		System.out.println("종료합니다.");
		System.exit(0);
	}
}
package edu.exam05.homework;
/*1. 다음 클래스를 정의하세요
1) 어린아이가 가지고 있는 구슬 개수 정보를 담을 수 있다
2) 놀이를 통한 구슬의 주고받음을 표현하는 메소드가 존재한다
3) 어린이의 현재 구슬 개수를 출력하는 메소드가 존재한다.

main에서는 객체를 이렇게 만듭니다
  어린이1의 보유자산 -> 구슬 15개
  어린이2의 보유자산 -> 구슬 9개
  1차 놀이에서 어린이1은 어린이2의 구슬 2개를 획득한다
  2차 놀이에서 어린이2는 어린이 1의 구슬 7개를 획득한다
  마지막으로 각각의 어린이가 보유하고 있는 구슬의 수를 출력한다
  프로그램을 종료한다.*/

public class BeadPlayMain {
	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		BeadPlay child = new BeadPlay(15, 9);
				
		child.exchange(2, 1);
		child.exchange(7, 2);
		child.printState();
		
	}
}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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