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ackage homework;
import java.util.Scanner;
//2. Rectangle클래스를 작성하세요
//int타입의 x1, y1, x2, y2 : 사각형을 구성하는 두 점의 좌표
//void set(int x1, int y1, int x2, int y2) : 좌표 설정
//int square() : 사각형 넓이 리턴
//void show() : 좌표와 넓이 등 직사각형 정보의 화면 출력
//boolean equals(Rectangle r) : 인자로 전달된 객체 r과 현 객체가 동일한 좌표의 직사각형이면 true 리턴
//
public class RectangleMain {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Scanner scan = new Scanner(System.in);
Rectangle re = new Rectangle();
System.out.print("좌표 x1을 입력해주세요 (x1 < x2) >>> ");
int num0 = scan.nextInt();
System.out.print("좌표 y1을 입력해주세요 (y1 < y2) >>> ");
int num1 = scan.nextInt();
System.out.print("좌표 x2을 입력해주세요 (x1 < x2) >>> ");
int num2 = scan.nextInt();
System.out.print("좌표 y2을 입력해주세요 (y1 < y2) >>> ");
int num3 = scan.nextInt();
re.set(num0, num1, num2, num3);
re.square();
re.show();
Rectangle r = new Rectangle();
r.set(10, 26, 30, 45);
System.out.println(re.equals(r));
r.set(3, 9, 10, 46);
System.out.println(re.equals(r));
scan.close();
}
}
package homework;
//int타입의 x1, y1, x2, y2 : 사각형을 구성하는 두 점의 좌표
//void set(int x1, int y1, int x2, int y2) : 좌표 설정
//int square() : 사각형 넓이 리턴
//void show() : 좌표와 넓이 등 직사각형 정보의 화면 출력
//boolean equals(Rectangle r) : 인자로 전달된 객체 r과 현 객체가 동일한 좌표의 직사각형이면 true 리턴
//
public class Rectangle {
int x1;
int x2;
int y1;
int y2;
int square;
void set(int x1, int y1, int x2, int y2) {
this.x1 = x1;
this.x2 = x2;
this.y1 = y1;
this.y2 = y2;
}
int square() {
this.square = (this.x2 - this.x1) * (this.y2 - this.y1);
return this.square;
}
void show() {
System.out.printf("좌표는 (%d, %d)와 (%d, %d)이고,", x1, y1, x2, y2);
System.out.println("이 좌표값이 이루는 직사각형의 넓이는 " + square + "입니다.");
}
boolean equals(Rectangle r) {
if (r.x1 == this.x1 && r.x2 == this.x2 && r.y1 == this.y1 && r.y2 == this.y2) {
return true;
} else {
return false;
}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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